미니소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전체 카테고리
HOME

주요 키워드

고객님들이 자주 찾으시는
주요 키워드 입니다.

전체(13)

분류 질문명
배송
배송사고가 났을 경우 책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②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와 훼손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관련 택배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니소몰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중 상품 배송지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 '진행현황'이 " 주문접수",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송
주문상품의 배송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미니소몰 로그인 → (상단)MY Page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건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니소몰 3만원이상 무료배송)
배송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
휴일에 상품 배송이 가능한가요?
상품의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일정은 택배사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조회를 했는데,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당일 발송된 상품의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해당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미니소몰의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배송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TOP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