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전체 카테고리
HOME

주요 키워드

고객님들이 자주 찾으시는
주요 키워드 입니다.

전체(20)

분류 질문명
주문/거래확인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미니소몰은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로써 전화주문은 불가하며, 미니소몰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거래확인
제가 결제한 카드와는 다른 카드사 명의로 승인되었습니다.
계열카드로 승인이 이루어진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와 다른 카드사 명의로 승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계열카드란 일부 카드사가 자체적으로 승인을 낼 수 없어 신한, BC, KB(국민) 등의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를 내는 것으로 고객님께 돌아가는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 계열카드
BC카드
 - 하나, 하나visa카드로 결제 시 BC카드로 승인
KB(국민)카드
 - 씨티(한미), 우리, 신세계한미카드로 결제 시 국민카드로 승인
신한카드
 - 제주, 전북, 광주, 조흥, 수협카드로 결제 시 신한카드로 승인
주문/거래확인
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는 MY Page > 전체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거래확인
미입금 주문 체결 취소는 왜 일어나나요?
미입금 체결취소란?
주문 후 7일(주문일 포함)이내 결제금액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 취소됩니다.
 
주문 실패된 내역은 MY Page > 전체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거래확인
구매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내역은 사이트 상단의 MY Page > 전체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거래확인
서비스팩2 설치 이후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팩 2 설치 이후, 주문하실 수 없는 이유는 고객님의 주문 창이 팝업 차단으로 인하여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Explorer 메뉴 중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설정] 을 선택 후, 팝업 차단 설정 창에 *.minisomall.co.kr 을 
추가해 주시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거래확인
현금으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후, 지정하신 은행의 고유계좌로 구매대금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 단, ATM기에서 통장이나 카드없이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 입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는 방법

① 결제수단 선택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 후 입금할 은행을 선택합니다.
② 입금할 금액을 확인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결제내역을 확인한 후,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마칩니다.
주문/거래확인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1. 먼저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하시고 상품의 옵션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2.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를 선택합니다. 
   - 바로구매 : 장바구니를 경유하지 않고 [결제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함께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3.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으로 선택합니다. 
 4. '비회원'으로 선택 시 [주문/배송조회하기] 화면으로 이동하며, '주문하기' 탭을 선택합니다. 
 5. [주문하기]탭에서 '주문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6. '수령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주문자 정보와 동일 시 오른쪽 '주문자와 동일' 선택) 
 7.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후 '주문하기'버튼을 선택합니다. 
 8. 이동한 [결제하기]화면에서 다시 한번 '배송 정보'를 확인합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버튼으로 배송지 변경 및 새 배송지 추가 가능합니다. 
 9. 주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10.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동의'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주문완료된 주문내역은 [ 로그인 → 비 회원 → 주문/배송조회 하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시 3가지 주문자 정보(이름, 이메일, 주문번호)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거래확인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1. (메인화면 상단)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으로 선택합니다. 
3. [주문/배송조회 하기]탭에서 3가지 주문자 정보(이름, 이메일, 주문번호)를 입력 후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하면 [주문 배송 조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주문/거래확인
주문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 할 수있나요?
결제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판매중인 상품일 경우에는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다시 한 번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OP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