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전체 카테고리
HOME

주요 키워드

고객님들이 자주 찾으시는
주요 키워드 입니다.

전체(16)

분류 질문명
취소/교환/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됩니다.
취소/교환/환불
신용카드 결제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의 취소건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3~5일(토/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취소/교환/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1. 결제완료 : 즉시취소 가능
 2. 상품준비중 : 상품 발송을 준비하는 상태로,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가능
         ※ 고객님의 반품신청 전,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택배기사가 상품을 배송하면 수취거부 부탁드리며,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니소몰에서 회수합니다.
             (택배사 :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회수 진행)
 3. 배송시작 ~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된 상태로 취소불가 
취소/교환/환불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당일 내 결제계좌로 자동입금됩니다.

    단, 부분취소, 마일리지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5~7일 이후 출금된 카드계좌로 입금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취소/교환/환불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 미니소몰이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진행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후
잘못 반송한 곳의 수령인 또는 택배사측으로 문의하시어 상품 재수령후 반품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이때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취소/교환/환불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은 [MY Page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가능합니다.
  [반품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상품문제로 인한 반품이 아닌 경우 왕복택배비(반품비용)이 부과됩니다.
  ※ 반품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영업일 3일 내 방문, 상품을 수거합니다.
취소/교환/환불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일정은 각각 상이하며 결제수단별 환불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취소완료 문자 수신 시점 기준)
 
1. 신용카드 : 영업일 3일~5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2. 체크카드 : 당일 내,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부분취소, 마일리지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3. 휴대폰결제 : 영업일 2일 내 한도복구
 (부분취소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4. 무통장입금 : 등록된 환불계좌 영업일 1~2일 내 환불
취소/교환/환불
반품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MY Page > 주문목록배송조회 > 반품접수]에서 반품 접수를 선택해주세요. 
반품신청 후, 영업일 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취소/교환/환불
교환 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품절되었습니다.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TOP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1. 1